와 이야기할 때도 좌절했습니다 이러한 순간은 그녀가 연습하는 것을 낙담하게 했습니다 또한 교실에서 그녀의 교수 관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측면이나 행동이 학생들의 언어 학습 경험과 동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와 은 가 호스트 커뮤니티의 언어를 배우면서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고 학생들의 언어 학습자로서의 경험을 엿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학생들이 교사가 자신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을 때 더 열심히 공부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교사가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 언어 학습과 함께 오는 두려움과 불안을 관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은 좌절 스트레스 부끄러움 걱정과 같은 감정을 극복해야 합니다 언어 학습의 감정 롤러코스터를 겪으면서 영어를 배우는 동안 감정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는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습니다 는 복수 언어 및 단일 언어 교사를 언어 학습 경험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그녀는 단일 언어 교사가 언어 학습의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당혹감을 보고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는 복수 언어가 될 수 없다는 사실에 당혹감을 표했습니다 단일 언어 학습자는 언어 학습의 어려운 측면에 대해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었지만 학생들과 성공적인 스토리와 전략을 공유할 수 없었습니다 다른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은 가 교사로서 이점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왜냐하면 가 문화 간을 이동할 수 있고 학생들이 두 번째 언어를 배우는 데 흥분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증명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두 언어 모두 법에 대한 설명을 알고 있으며 특히 영어를 배우는 데 어려움을 직접 겪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논의되는 더 많은 실증